롯데케미칼 노동조합
가입  |  I D/PW 찾기
선언문       /   안녕하십니까! 롯데케미칼 노동조합입니다.
조직도 선언문 조합연혁 대의원현황 조합규약 단체협약 기타규정    
 HOME  >  조합소개  >  선언문

롯데케미칼 노동조합 제 43년차 정기대의원 대회를 맞이하여 모든 조합원이 자주적이고 민주적인 노동조합을 만들기 위해 다시 한번 새로운 각오를 다짐해야 할 것이다.

 

지난 날 투쟁의 가치를 올리던 우리의 단결된 힘과 노동조합의 위상 학립을 위하여 보다 냉철하고 모범적인 자세로 임하여야 할 것이며, 조합원을 대표하는 대의원으로서 노동조합의 발전 및 조합원의 고충을 대변해 줄 수 있는 의지와 신념을 가지고 행동하여 할 것이다.

 

또한 정권의 힘과 노동조합 탄압에 맞서 대항해 나아갈 것이며 자본의 지속적 성장에 우리의 정당한 권리를 반드시 요구하고 관철될 수 있도록 노동조합의 단결된 힘을 바탕으로 총력 투쟁하여 승리의 그날을 위해 다음과 같이 결의한다.

 

 

하나. 우리는 현장 조직력을 바탕으로 조합원이 주인이 되고 조합원에 의해 통합되어지는 노동조합 건설을 위하여 헌신의 노력을 다할 것을 결의한다.

 

하나. 우리는 투명한 경영을 유지발전 시키고 공정한 성과배분으로 조합원의 인간다운 삶을 추구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을 결의한다.

 

하나. 우리는 어떠한 상황에 처하더라도 고용안정 및 정당한 임금쟁취와 실질적 복지 노조를 건설할 것을 결의한다.

 

하나. 우리는 민주적인 조합활동을 통해 개인의 이기주의를 타파하고 조합원이 중심이 되는 자주적이고 민주적인 노동조합이 운영되도록 실천해 나갈 것을 결의한다.

 

하나. 우리는 건강한 노동자적 의식을 바탕으로 기업이 사회에 가져야 할 책무를 완수할 수 있도록 경영의 감시와 함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을 결의한다.

 

 

2023년 02월 23일

 

 

롯데케미칼노동조합 대의원 일동

 

 

 

롯데케미칼 노동조합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약관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통합관리자
· 주소 : (59612) 전라남도 여수시 여수산단4로 53        · 대표전화 : 061-688-2030        · 팩스 : 061-688-2479
Copyright(C) 2002~2023 롯데케미칼 노동조합. All Right Reserved.